‘이로운 사기’ 천우희, 입만 열면 거짓말+손만 대면 도둑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로운 사기' 종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종합 예고 영상은 공감 불능 사기꾼 이로움(천우희)과 과공감 변호사 한무영(김동욱)이 어떻게 대립과 공조 사이에 서게 되는지 관계 서사를 귀띔하고 있다.
과연 변호사 한무영은 사기꾼 이로움의 배에 승선할 것인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시작되고 발전할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로운 사기’ 종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종합 예고 영상은 공감 불능 사기꾼 이로움(천우희)과 과공감 변호사 한무영(김동욱)이 어떻게 대립과 공조 사이에 서게 되는지 관계 서사를 귀띔하고 있다. ‘사기의 A to Z’를 가르쳐 주는 듯한 이로움의 능청스러운 설명 뒤로 “죄다 불법이잖아요”라고 말하는 한무영의 팩트 폭격이 웃음을 유발한다.
입만 열면 거짓말, 손만 대면 도둑질을 일삼던 이로움은 발을 떼는 족족 태클을 거는 한무영에게 열이 바짝 오르고 “난 당신을 민사 소송 대리인으로 지정했어”라며 한 마디 쏘아붙인다. 이 한 마디에 담긴 의미를 읽은 한무영은 “닥치고 배상금이나 받아내라는 말로 들리네요”라며 응수,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각인시킨다. 두 남녀 사이에 튀는 불꽃의 세기가 점점 더 거세진다.
그러나 무언가 중대한 계획이 있는 이로움에게 번번이 간섭하는 한무영이란 여간 성가신 존재이지 않을 수 없을 터. 이에 이로움은 막을 수 없다면 함께 하는 쪽을 선택, “같이해 사기”라며 손을 내민다. 과연 변호사 한무영은 사기꾼 이로움의 배에 승선할 것인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시작되고 발전할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이로움과 한무영 사이에 미묘한 설렘도 포착돼 보는 이들을 입꼬리를 실룩이게 한다. “무슨 사이야”라며 이로움과 누군가와의 관계를 캐묻는 한무영의 질문과 “사랑하는 사이”라고 대답하는 이로움에게서 묘한 멜로적 텐션이 감지됐기 때문. 이에 흥미진진하고 웃기고 살짝 설레기까지 하는 ‘이로운 사기’ 종합 예고 영상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로운 사기’는 오는 2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이로운 사기' 종합 예고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