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전세계 사로잡은 5-8 김우빈"…'택배기사' 3일만에 3122만 시청→글로벌 톱10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조의석 각본·연출)가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TOP 10(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
17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택배기사'는 공개 후 단 3일 만에 3122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올라섰다.
넷플릭스 시리즈로 재탄생한 '택배기사'만의 독창성에 주목했고, 독보적 세계관과 설정에 박수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조의석 각본·연출)가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TOP 10(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택배기사'가 빠른 속도로 전 세계로 배송되고 있다. 17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택배기사'는 공개 후 단 3일 만에 3122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올라섰다. 같은 부문에서 대한민국을 비롯해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이집트, 홍콩, 필리핀, 브라질 등 65개 나라의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외 매체와 시청자의 반응도 뜨겁다. 넷플릭스 시리즈로 재탄생한 '택배기사'만의 독창성에 주목했고, 독보적 세계관과 설정에 박수를 보냈다. 매력적인 캐릭터에 대해 짚어주거나 흡입력 높은 이야기에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시청자 또한 다이내믹한 이야기에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와 난민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김우빈, 송승헌, 강유석, 이솜 등이 출연했고 '감시자들' '마스터'의 조의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돌싱' 집단 벗어나고파..곧 기회 온다"('돌싱포맨')
- [SC리뷰]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주행 반성했나? "정신 많이 차렸다"('지구탐구생활')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크리에이터 이름 삭제"(뒤통령)
- "선우은숙 재산 어마어마..재혼한 ♥유영재 관리비만 내며 막말"('뒤통령')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서 열일 中.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