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헤요 검은사막' 채팅만 쳐도 경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께 할 사람이 있으면 더 재밌는 검은사막이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먼저 전할 소식은 신규 클래스 '우사 각성'이다.
오는 5월 31일 글로벌 업데이트되는 우사 각성은 지난해 선보인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이다.
오는 30일까지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4주년의 고마움을 담아 모험가들이 함께 기부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함께 할 사람이 있으면 더 재밌는 검은사막이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먼저 전할 소식은 신규 클래스 '우사 각성'이다.
오는 5월 31일 글로벌 업데이트되는 우사 각성은 지난해 선보인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이다.
'우사'는 쌍둥이 언니 '매구'와 함께 한국적인 클래스로 글로벌에서 인기가 높다. 모험가들은 우사 각성과 새로운 '각성 무기'를 활용해 기존과 다른 방식의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우사 각성' 기술 3종 영상을 선보였다.
'우사 각성'은 한국 신화 속 저승인 '서천 꽃밭'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사방에 화려하게 피어나는 꽃, 책을 통해 영적인 기운을 흡수해 방출하는 형태의 화려한 도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을 통해 꽃과 달 등으로 이루어진 화려한 전투 스킬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 모험과들과 펄어비스가 함께 하는 각종 이벤트 또한 펼쳐진다.
오는 30일까지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4주년의 고마움을 담아 모험가들이 함께 기부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함께라서 더 큰 행복! 검은사막과 함께 걸어요, 지구 한바퀴!' 빅워크 기부 캠페인이다. 16일부터 시작했다.
모험가들은 '빅워크' 앱을 다운받아 모험가들의 전체 6,000만 걸음을 달성하면 펄어비스가 2,000만원을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에 기부한다. 기부금을 통해 취약계층 장애 아동들을 위한 기립형 휠체어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4주년 특별 게임 접속 이벤트도 개최된다.
오는 6월 14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밸류 패키지 ▲[이벤트]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 ▲선택의 샤카투 상자 ▲발크스의 조언(+80)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 오는 6월 7일까지 채집, 사냥, 낚시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여정의 인장'을 모아 ▲[이벤트] 오랜 여정의 상자 ▲가방 슬롯 8칸 확장권 ▲발크스의 조언(+100)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쓸쓸한 전쟁터에서 누군가에게 한 마디를 건넬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모험가들에게 특별한 경품을 제공했던 '검사데이' 이벤트를 5월 30일까지 총 3차례 진행한다. 인게임 채팅창에 "함께해요 검은사막"을 남겨준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매회 530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