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충격적인 숙소 실체 폭로 “집 쓰레기통 됐을 것”(주간아이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베리가 충격적인 숙소의 실체를 폭로한다.
5월 17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7집의 타이틀곡 'Crazy Like That(크레이지 라이크 댓)'으로 컴백한 베리베리(VERIVERY)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충격적인 숙소 실체가 공개된다.
숙소의 심각한 상황을 짐작하게 하는 멤버들의 폭로에 '주간아이돌'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충격적인 숙소의 실체를 폭로한다.
5월 17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7집의 타이틀곡 ‘Crazy Like That(크레이지 라이크 댓)’으로 컴백한 베리베리(VERIVERY)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충격적인 숙소 실체가 공개된다. “숙소에서 사람처럼 산 지 얼마 안 됐다”라는 강민의 폭로에 용승은 “(그 상태가 계속됐다면) 집이 쓰레기통이 됐을 것”이라고 덧붙인다. 숙소의 심각한 상황을 짐작하게 하는 멤버들의 폭로에 ‘주간아이돌’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숙소 청결 상태의 원흉(?)으로 모두 한 멤버를 지목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에 지목당한 멤버는 대국민 사과를 하기에 이르렀다고. 과연 베리베리의 숙소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지 호기심이 커진다.
'주간아이돌'은 17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사진= ‘주간아이돌’)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