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텐센트 클라우드 등과 ‘위믹스’ 사업 협력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텐센트 클라우드, 큐로드, 네이콘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트너십을 맺은 3사는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 하는 게임사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보딩 게임사가 파트너사 세 곳에서 제공하는 마케팅과 운영, 품질보증(QA), 현지화, 클라우드 서버 등 주요 서비스 이용 시 비용 할인, 추가 지원 등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만으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텐센트 클라우드, 큐로드, 네이콘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트너십을 맺은 3사는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 하는 게임사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보딩 게임사가 파트너사 세 곳에서 제공하는 마케팅과 운영, 품질보증(QA), 현지화, 클라우드 서버 등 주요 서비스 이용 시 비용 할인, 추가 지원 등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만으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텐센트 클라우드는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한 게임사를 대상으로 서버 자원을 경쟁력 있는 할인가로 제공한다. 큐로드는 마케팅과 운영, QA, 현지화 등 게임 서비스 전반을 원스톱 패키지로 지원한다. 온보딩 게임사가 모든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콘은 마케팅 서비스 계약 시 전체 물량의 최대 15%를 추가 지원한다.
위메이드는 보안, 기술 지원 등을 위한 파트너사 추가 협약도 추진 중이다.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한 게임 개발사럴 다방면에서 지원해 위믹스 플레이를 알리고 게임 라인업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블록체인 게임을 경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친환경·고성능·AS로 日 뚫는다
- 폐배터리 몸값 400% 뛰었다
- 5대 은행, 올해 혁신·공동점포 개설 0건
- 비아이매트릭스, 서울시 부동산 동향 분석 업무 시스템 구축…로코드로 업무 혁신
- 비대면 진료, ‘초진’ 안 된다…시범사업 결국 반쪽 전락
- 유니온커뮤니티, 동반성장위 ‘ESG 우수 중기’ 선정… ESG 지표 준수율 97%
- [사설]우려되는 유료방송 성장 지체
- [건설혁신 단상]〈7〉건설혁신을 위한 인접가능성 인프라
- 3월 전력판매 ‘뚝’…산업용은 2년5개월 만에 최대 감소
- [과학기술이 미래다] <90>과학기술부문계획 5개년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