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살 최화정, 37살 이용주와 찐커플 같은 투샷..30대라 해도 믿을 초동안 미모 놀라워
박아람 2023. 5. 17. 13:27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최화정이 충격적인 수준의 초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17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SNS에는 "오늘 용주씨 신흥부자 느낌. 어쩌다보니 커플룩. 피식대학과 피식타임 곧 시작해요. #피식대학#이용주#정재형#김민수#김해준
#최화정의파워타임"이라는 글이 게재 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최화정이 코미디언 이용주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37살의 이용주의 팔짱을 끼고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화정은 30대라고 해도 믿을 초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한편 최화정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진행을 맡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SC리뷰]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돌싱' 집단 벗어나고파..곧 기회 온다"('돌싱포맨')
- [SC리뷰]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주행 반성했나? "정신 많이 차렸다"('지구탐구생활')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크리에이터 이름 삭제"(뒤통령)
- "선우은숙 재산 어마어마..재혼한 ♥유영재 관리비만 내며 막말"('뒤통령')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서 열일 中.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