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브리핑] 원더클럽, 출시기념 행사 6월 30일까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이 브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원더클럽 홈페이지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전국 7개 골프장(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파가니카CC, 알펜시아CC, 알펜시아700CC, 클럽72) 등 원더클럽 플랫폼에서 예약 가능한 7개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이 브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원더클럽 홈페이지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회원 가입 시 마케팅 수신과 회원유지 기간을 '탈퇴 시까지'로 설정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원더클럽 골프장 1년 그린피 무료 이용권(12회), 보물섬투어 일본 북해도 100만원 상당 여행권(2인), PXG골프용품 등이다. 총 2000만원 상당이다. 이중 1년 그린피 무료권은 총 12개의 그린피 면제권이 발급된다. 전국 7개 골프장(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파가니카CC, 알펜시아CC, 알펜시아700CC, 클럽72) 등 원더클럽 플랫폼에서 예약 가능한 7개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 KX레저에서 이름을 바꾼 원더클럽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원'(one)과 놀라움을 선사한다는 뜻의 '원더풀'(wonderful)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골프장 예약과 골프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골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 코로나 여기서 터진다"…18억명 '박쥐와의 공존'
- 며느리에게 부동산 준 父…뿔난 딸들 "다시 내놔라" 소송전
- "오늘도 먹고 싶다는데 어쩌죠?"…초등생 엄마들 '걱정 태산'
- 'MZ세대의 성지' 뜨더니 일냈다…月 7억 버는 의류 매장 [이미경의 인사이트]
- 자산 166억원 넘어야 '1% 부자' 되는 '이 나라' 대체 어디?
- [포토] 엘리자베스 올슨,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 "로또 '무더기' 당첨, 조작 없다"…생방송 방청객 150명 모집
- 임영웅, LA 건물 옥상에 등장한 '분위기 남신'
- '아이돌 출신 가수' 남태현, 필로폰 투약 혐의 구속 영장
- "서울서 어처구니없는 일이"…5살 아이 사망한 기막힌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