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글로벌 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고객·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 거래 시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만을 담은 '글로벌 트래블(Global Travel)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트래블체크카드는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해외 ATM 출금 수수료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은행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고객·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 거래 시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만을 담은 '글로벌 트래블(Global Travel)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트래블체크카드는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해외 ATM 출금 수수료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고객이 부담해야 했던 해외 국제브랜드 수수료(거래 미화금액의 1%)와 해외서비스 수수료(거래 미화금액의 0.2%)를 캐시백으로 지급해 주고 ▲해외 ATM 출금 수수료(건당 최대 $3)도 캐시백 지급한다.
또한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의 캐시백을 익월 10일에 결제계좌로 지급한다.
유동구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반면 고환율로 인한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최소화 했다”고 말했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날씨] "이젠 진짜 진짜 겨울"…아침최저기온 '-3도' 강추위 예상
- KBS 사장 후보자 청문회서 '파우치' 공방…野 "사안 축소하려"vs與 "가치중립적 표현" [종합]
- [여의뷰] "이재명 건재하다"며 비명계 때리는 친명계
- [기자수첩] "민주당, 목소리 크다고 다가 아닙니다"
- 3분기 은행 NIM 하락에도 이자수익 38.5조
- 한샘의 '배당 잔치'…김유진發 '본업 강화'에 주목
- 자영업끼리 '옥신각신'…배달앱 수수료 상생안 새 갈등
- 도롯가에 쓰러진 '80대 노인'…운전자의 '눈썰미'가 구했다 [기가車]
- 술김에 혼인신고 했다 '이혼'…"20년째 사실혼입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