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 츄, 가수 활동 계획 고백 “솔로앨범 준비 중”(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로서기에 나선 츄가 올해 하반기 가수 활동 계획을 고백한다.
5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짤메이커' 특집으로 꾸며져 전광렬, 황제성, 한해, 츄가 출연한다.
츄는 '짤의 제왕' 전광렬과도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안겨준다.
전광렬의 레전드 짤인 '크림빵광렬'에 '찐으로' 감동받은 그녀는 즉석에서 전광렬의 연기 지도를 받아 '크림빵츄' 짤을 생성, '짤 스승' 전광렬을 흐뭇하게 만든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홀로서기에 나선 츄가 올해 하반기 가수 활동 계획을 고백한다.
5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짤메이커’ 특집으로 꾸며져 전광렬, 황제성, 한해, 츄가 출연한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츄는 “재작년에 나왔던 ‘라스’에서 너무 떨어서 침을 삼킨 기억밖에 없다”라며 시작부터 칼을 간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츄의 가수 활동 계획이 공개됐다.
이날 주현영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 츄는 “’우영우(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장도 찾아갔다”면서 헤어스타일과 의상 색까지 주현영과 판박이 비주얼로 ‘찐 팬’을 인증한다. 2년 전 ‘깨물 하트’로 유행을 만든 그녀는 이를 능가하는 ‘하트 5종 세트’를 공개하며 주현영과 ‘킹받는 애교 짤 배틀’을 펼친다. ‘애교 짤 부자’ 츄현영과 주현영의 배틀 결과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츄는 CF 요정으로 광고계를 접수한 비결을 공개한다. “효과음이 보이게 몸과 얼굴을 쓴다”며 즉석에서 제품별로 소리를 곁들인 맞춤 연기를 펼쳐 시선을 모은다. 강아지 표정부터 이모티콘까지 모든 걸 복사해내는 ‘인간 복사기’ 츄의 철저한 준비성에 MC들은 “대단하다”라며 ‘찐’ 감탄한다.
츄는 이날 배우 김재원과 이종석 닮은꼴로 언급되는 것에 대해서 “웃는 입과 입 동굴, 비릿한 웃음이 닮았다”라며 분석한다. 2년 전 츄에게 김재원을 처음 언급한 김구라는 이종석 닮은꼴 언급까지 자기 지분을 주장하지만 “그건 댓글에서 본 것”이라는 츄의 반응에 당황을 금치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츄는 ‘짤의 제왕’ 전광렬과도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안겨준다. 전광렬의 레전드 짤인 ‘크림빵광렬’에 ‘찐으로’ 감동받은 그녀는 즉석에서 전광렬의 연기 지도를 받아 ‘크림빵츄’ 짤을 생성, ‘짤 스승’ 전광렬을 흐뭇하게 만든다고. 츄의 ‘크림빵츄’ 짤이 어떤 모습일지 본 방송을 궁금케 한다.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MBC ‘라디오스타’)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