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 ‘원주 동문 디 이스트’ 6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문건설이 오는 6월 원주에서 '원주 동문 디 이스트' 를 분양할 예정이다.
'원주 동문 디 이스트'는 지하 2층~지상 15층, 11개 동, 전용면적 80·84·115㎡, 총 87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원주 동문 디 이스트'는 중앙고속도로와 19번 국도와 가깝다.
'원주 동문 디 이스트'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 일원에 위치하며, 6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문건설이 오는 6월 원주에서 ‘원주 동문 디 이스트’ 를 분양할 예정이다.
‘원주 동문 디 이스트’는 지하 2층~지상 15층, 11개 동, 전용면적 80·84·115㎡, 총 87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보면 △80㎡ 144가구 △84㎡ 642가구 △115㎡ 87가구다.
‘원주 동문 디 이스트’는 남향 위주 배치와 4BAY 판상형 설계(일부세대제외)가 적용됐으며, 펜트리와 드레스룸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일부 가구는 원주천, 치악산, 백운산 등의 조망권을 갖췄다.
단지는 산책로, 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 조경을 설치해 공원형 단지로 조성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작은도서관 등의 커뮤니티도 설치될 계획이다.
입지적으로도 원주 도심권과 원주 혁신도시와도 가깝다.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원주 프리미엄 아울렛, 원주의료원 등 원주 도심에 위치한 각종 생활 인프라 이용이 가능하다. 관설초, 단관초·중, 영서고 등 교육 시설도 인접해 있다. 원주천 산책로가 단지 바로 앞에 있고, 원주 혁신도시 내 버들만이공원, 삼보공원, 두물수변공원 등이 가까이에 있다.
'원주 동문 디 이스트'는 중앙고속도로와 19번 국도와 가깝다. 2021년 개통한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전철 원주역을 통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대로 진입할 수 있다. 또한 원주역에는 여주~원주 복선전철이(2027년 예정) 개통될 예정이다.
'원주 동문 디 이스트'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 일원에 위치하며, 6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며느리에게 부동산 준 父…뿔난 딸들 "다시 내놔라" 소송전
- "제2 코로나 여기서 터진다"…18억명 '박쥐와의 공존'
- "오늘도 먹고 싶다는데 어쩌죠?"…초등생 엄마들 '걱정 태산'
- 'MZ세대의 성지' 뜨더니 일냈다…月 7억 버는 의류 매장 [이미경의 인사이트]
- "삼성 없었으면 어쩔뻔"…부산 들썩이는 이유
- 허정민, 또 폭로 "10년 전 대본 뺏겨…결국 아이돌이 하더라"
- 임영웅, LA 건물 옥상에 등장한 '분위기 남신'
- "로또 '무더기' 당첨, 조작 없다"…생방송 방청객 150명 모집
- [포토] 엘리자베스 올슨,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 "밤 12시에 쿵쾅쿵쾅"…구찌쇼 뒤풀이 소음에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