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서투른 프랑스어 실력에 ‘프랑스 유학 중인 딸’ 눈치..“말하지 말아야겠다”(‘강수지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지가 맛집을 찾아갔다.
식당에 들어온 강수지는 "여기는 진짜 귀엽지 않나요. 손수 마음 맞는 분하고 인테리어를 하셨다는데 프랑스 시골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며 "여기 오니까 또 (딸) 비비아나 엄청 보고 싶네.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다"고 딸을 그리워했다.
강수지의 딸은 현재 프랑스에서 유학 생활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강수지가 맛집을 찾아갔다.
17일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강수지는 서래마을 프랑스 가정식 집을 찾았다.
식당에 들어온 강수지는 “여기는 진짜 귀엽지 않나요. 손수 마음 맞는 분하고 인테리어를 하셨다는데 프랑스 시골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며 “여기 오니까 또 (딸) 비비아나 엄청 보고 싶네.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다”고 딸을 그리워했다. 강수지의 딸은 현재 프랑스에서 유학 생활을 하고 있다.
식당을 둘러보던 강수지는 프랑스 식료품을 보며 “우리 비비아나가 매일 쿠스쿠스를, 얼마나 비비아나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이거 비비아나가 보면 좋아하겠다”며 딸을 떠올렸다.
프랑스어가 쓰인 인테리어에 프랑스어를 읽어보던 강수지는 “비비아나가 보면 나한테 뭐라 하겠네. 말을 하지 말아야겠다”고 웃기도 했다.
프랑스식 가정식을 주문한 강수지는 모짜렐라 토마토 바게트 샌드위치를 보며 역시나 “비비아나가 점심때 학교에서 매일 먹는 게 바게트 샌드위치”라고 이야기했다. 딸에게 보낼 음식 사진까지 찍은 강수지는 한입 맛을 본 뒤 “비비아나가 좋아할 것 같다. 남편은 한식을 제일 좋아해서 김치는 없냐고 할 것 같다”고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됐다..“크리에이터 회사서 이름 삭제”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원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조국 딸’ 조민, 파격 변신에 연일 SNS 셀럽 행보.. 유튜브 실버 버튼 코앞
- 유아인 지인, 작가 A씨 경찰 출석 복장 논란…“에어팟 맥스와 전자담배 처음봤다”
- 지연 “힘들죠” 영상에, “황재균은 ‘세금’ 2배”...왜?
- “현직 경찰인데 드라마 촬영하던 스태프한테 혼났다”…촬영 민폐 폭로글 일파만파
- 송기윤 “군수 출마 150여 표 차로 낙선..증조 父, 제주도 지사 출신”(같이삽시다)
- ‘리치언니’ 박세리, 伊에서 사기 당해... 운동은 ‘국가대표’, 세상물정은 ‘순진’ (‘뭉뜬
- ‘구준엽♥’ 서희원, 전남편 고소 “자녀 얼굴 공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