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6월 단독 콘서트 ‘그리고’ 개최…10주년 감성소통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동근이 내달 단독콘서트와 함께, 10주년 이후의 '그리고'를 예고한다.
17일 브랜뉴뮤직 측은 한동근이 오는 6월10~11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2023년 단독콘서트 '그리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그리고'는 2017년 'Your Diary (유어 다이어리)' 이후 약 6년 만의 단독공연이다.
2023 한동근 단독 콘서트 '그리고'의 티켓은 금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한동근이 내달 단독콘서트와 함께, 10주년 이후의 ‘그리고’를 예고한다.
17일 브랜뉴뮤직 측은 한동근이 오는 6월10~11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2023년 단독콘서트 ‘그리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그리고’는 2017년 ‘Your Diary (유어 다이어리)’ 이후 약 6년 만의 단독공연이다.
특히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미치고 싶다’ 등 대표곡과 함께 2013년 3월 MBC ‘위대한 탄생 시즌3’ 우승 이후 10년간의 활동으로 표현한 다양한 감성들을 팬들과 새롭게 교감하는 무대들이 이어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2023 한동근 단독 콘서트 ‘그리고’의 티켓은 금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오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ITC “BOE, 삼성디스플레이 특허 침해” 예비판정
- 美 법무부·FBI, 트럼프 당선에 '비상'… “변호사 선임 준비 중”
- [DPG 허브 서비스 혁신]공공-민간 디지털 결합으로 사회 문제 해결
- [경남 디지털 혁신거점 실증 우수사례] 국제화연구소, 다국어 의료안전 가이드 제시
- [경남 디지털 혁신거점 실증 우수사례] 아이피캠프, AI로 장애인 이동권 강화
- [경남 디지털 혁신거점 사업 '순항'] 파격의 '100원 임대료'…제2 판교 넘어 글로벌 디지털·문화
- 삼성전자 살아나자 코스피도 2%대 상승
- 정점 찍은 K조선…내년도 목표는 작게 수익성은 크게
- 김현준 사회보장정보원장 “저출산·초고령, 미래 복지 패러다임 대응 총력”
- 현대차, 내달 첫 'EREV' 프로토타입 제작…美 IRA 폐지 대응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