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팬미팅 2회차 전석 매진…막강 티켓 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팬미팅을 전석 매진시켰다.
이진혁은 6월 3일 오후 2시와 6시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이하 '28 Virthday')를 연다.
이번 팬미팅은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이진혁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진혁은 28번째 생일을 팬 V-DAN(브이단)과 함께 기념하고자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팬미팅을 전석 매진시켰다.
이진혁은 6월 3일 오후 2시와 6시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이하 ‘28 Virthday’)를 연다.
이번 팬미팅은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이진혁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진혁은 28번째 생일을 팬 V-DAN(브이단)과 함께 기념하고자 팬미팅을 진행한다. 최근 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둥지를 튼 이진혁은 자신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하며 팬들에게 그간 감사했던 마음도 전하는 특별한 생일을 보낼 계획이다.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세트리스트를 비롯해 이진혁의 탄생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모습까지 담은 VCR 등 오직 ‘28 Virthday’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테이지로 팬들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한 이진혁은 유튜브 채널 ‘PLA2JINHYUK(플레이진혁)’을 통해 신선한 콘텐츠 공개까지 이어가며 소통을 멈추지 않고 있다.
이진혁은 팬미팅 개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