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총출동 파티에 '경찰' 출동...한밤 소음이 문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늦은 밤까지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의 애프터 파티로 시민이 불편함을 겪었다.
서울 경복궁 근정에서는 지난 16일 한 명품 브랜드의 '2024 크루즈 패션쇼'가 진행됐다.
애프터 파티가 진행된 건물은 주거지 인근에 위치했으며 유리 통창 구조로 되어 있어 내부의 빛과 소리를 막아주지 못했다.
밤 12시까지 이어진 애프터 파티에 불편함을 느낀 주민은 소음 민원을 지속적으로 넣었으며, 해당 민원으로 경찰이 출동해 파티 현장을 정리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장수 기자] 늦은 밤까지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의 애프터 파티로 시민이 불편함을 겪었다.
서울 경복궁 근정에서는 지난 16일 한 명품 브랜드의 '2024 크루즈 패션쇼'가 진행됐다.
해당 행사에는 아이유, 이정재, 고소영, 김희애, 김혜수, 임지연, 아이린, 정경호, 박찬욱, 이수혁, 박재범, 김나영 등 많은 스타가 참여했다.
패션쇼가 마무리 후엔 인근 건물에서 애프터 파티로 이어졌다.
애프터 파티가 진행된 건물은 주거지 인근에 위치했으며 유리 통창 구조로 되어 있어 내부의 빛과 소리를 막아주지 못했다.
이에 먼 거리까지 노랫소리와 불빛이 퍼졌다. 밤 12시까지 이어진 애프터 파티에 불편함을 느낀 주민은 소음 민원을 지속적으로 넣었으며, 해당 민원으로 경찰이 출동해 파티 현장을 정리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한 시민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내 방까지 음악 소리가 너무 크게 들린다"라며 "스피커를 밖에 설치한 것 같다"라고 호소했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전드 아이돌, 여친 없다며 외로움 호소 - TV리포트
- 유명 배우, '도벽' 증세 호소 - TV리포트
- 유재석, 수익 어마어마...'재방료도 1위' - TV리포트
- 빅뱅 태양, 아들 실루엣 공개 - TV리포트
- 예뻐도 인생 안 편하다 토로한 女배우 - TV리포트
- 신혼여행에 '절친' 데려간 男 배우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사망설' 일자 분노..."나 살아있다" - TV리포트
- 사이비 친구 감싼 '의리왕' 연예인 - TV리포트
- 男 아이돌, 결혼 했어도 '아이' 안 낳기로 - TV리포트
- 긴 무명 견디고 70억 건물주 된 스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