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엑 아이엠, 신보 ‘OVERDRIVE’ 커밍순티저 공개…솔로 본격화 초읽기
박동선 2023. 5. 17. 1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의 아이엠(I.M)이 솔로뮤지션으로서의 적극행보를 향한 시그널을 드러냈다.
17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공식 SNS 개설과 함께 아이엠 새 솔로앨범 'OVERDRIVE'의 커밍순티저를 공개했다.
한편 아이엠은 신규개설된 솔로 공식채널을 통해 'OVERDRIVE'의 다양한 티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의 아이엠(I.M)이 솔로뮤지션으로서의 적극행보를 향한 시그널을 드러냈다.
17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공식 SNS 개설과 함께 아이엠 새 솔로앨범 ‘OVERDRIVE’의 커밍순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그을린 메탈릭 재질 위에 타이틀명 ‘OVERDRIVE’가 새겨진 모습이다.
지난해 11월 소니뮤직과의 전속계약과 함께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적극행보를 예고한 아이엠이 자신의 정체성을 강하게 담은 앨범을 내놓을 것을 시사하는 듯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아이엠은 신규개설된 솔로 공식채널을 통해 ‘OVERDRIVE’의 다양한 티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06년생' 트럼프 막내아들 배런, 벌써부터 인기몰이… 기념품까지 나왔다
- 美 ITC “BOE, 삼성디스플레이 특허 침해” 예비판정
- 美 법무부·FBI, 트럼프 당선에 '비상'… “변호사 선임 준비 중”
- [DPG 허브 서비스 혁신]공공-민간 디지털 결합으로 사회 문제 해결
- [경남 디지털 혁신거점 실증 우수사례] 국제화연구소, 다국어 의료안전 가이드 제시
- [경남 디지털 혁신거점 실증 우수사례] 아이피캠프, AI로 장애인 이동권 강화
- [경남 디지털 혁신거점 사업 '순항'] 파격의 '100원 임대료'…제2 판교 넘어 글로벌 디지털·문화
- 삼성전자 살아나자 코스피도 2%대 상승
- 정점 찍은 K조선…내년도 목표는 작게 수익성은 크게
- 김현준 사회보장정보원장 “저출산·초고령, 미래 복지 패러다임 대응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