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대, 총장직무대행에 이동한 기획부총장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교법인 원석학원은 경주대학교 총장직무대행에 이동한(75) 기획경영 부총장을 임명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2월에 부임한 이 총장 대행은 그동안 재단 소속 경주대와 서라벌대 통폐합 작업을 추진해왔다.
이 총장 대행은 "구조 혁신을 통해 최근 교육부가 지방대학에 내세운 글로컬 대학과 RISE 지방대 지원 대상에 선정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한 총장직무대행은 성균관대 일반대학원에서 언론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주=뉴시스] 이은희 기자 = 학교법인 원석학원은 경주대학교 총장직무대행에 이동한(75) 기획경영 부총장을 임명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2월에 부임한 이 총장 대행은 그동안 재단 소속 경주대와 서라벌대 통폐합 작업을 추진해왔다.
양 대학은 지난해 4월 14일 교육부에 통폐합을 신청, 4차례의 심사를 거쳐 1년 만에 승인됐다. 내년 2월까지 행정, 재정, 공간 등 통폐합을 위한 실질적, 화학적 절차가 진행 중이다.
이 총장 대행은 "구조 혁신을 통해 최근 교육부가 지방대학에 내세운 글로컬 대학과 RISE 지방대 지원 대상에 선정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한 총장직무대행은 성균관대 일반대학원에서 언론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세계일보 주필·편집인·사장, G20 정상회의 국민지원단 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e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미자 "아침부터 때려 부수네…진짜 괴롭다" 무슨 일?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