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에 워헤이븐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3)에서 대규모 PvP 신작 게임 워헤이븐의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SGF 2023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종합 게임쇼로, 6월 9일 오전 4시(한국시간)에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3)에서 대규모 PvP 신작 게임 워헤이븐의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SGF 2023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종합 게임쇼로, 6월 9일 오전 4시(한국시간)에 열린다. SGF 2023의 모든 행사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하는 워헤이븐 시네마틱 영상은 지난해 10월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게임 영상으로, 영웅을 향한 믿음을 지키기 위해 전장으로 향하는 병사들의 강인한 투지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광활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근접 전투의 강렬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 캐릭터의 전투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칼, 망치, 창 등 냉병기만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병사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초월적 위력으로 전장을 휩쓰는 영웅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이 16대 16으로 나뉘어 자신들이 믿는 영웅의 교리에 따라 끝없이 맞붙는 대규모 PvP 게임이다. 올 하반기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으며, 완성도 점검을 위해 6월 20일(한국시간)부터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가해 얼리 액세스 체험판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 'TL'-넥슨 '워헤이븐, 엔비디아 DLSS 3 적용 게임으로 소개
- 넥슨 워헤이븐,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 종료
- 넥슨 워헤이븐, 스팀 글로벌 테스트 시작
- 넥슨, PC콘솔 신작 장전...워헤이븐-카트 드리프트 출시 언제?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