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커피 특대 사이즈 마시며 ‘열일’‥무결점 꿀피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근황을 전했다.
김다예는 지난 5월 16일 자신의 SNS에 "오전에 받은 특대 아메리카노로 하루종일 에너지 수혈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늘색 정장을 말끔히 차려입고 특대 아메리카노 잔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다예의 모습이 담겼다.
김다예는 박수홍과 함께 '편스토랑'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등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방송인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근황을 전했다.
김다예는 지난 5월 16일 자신의 SNS에 "오전에 받은 특대 아메리카노로 하루종일 에너지 수혈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늘색 정장을 말끔히 차려입고 특대 아메리카노 잔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다예의 모습이 담겼다. 김다예 얼굴 보다 훨씬 큰 아메리카노가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가 눈길을 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23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2021년 7월 혼인신고를 했고,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김다예는 박수홍과 함께 '편스토랑'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등에 출연 중이다. (사진=김다예 SNS)
뉴스엔 장다희 diamon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