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퍼즐’ 태연 포스터 공개‥블랙 드레스에 우아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퀸덤 퍼즐'의 첫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Mnet '퀸덤 퍼즐' 제작진은 5월 16일 채널 공식 SNS를 통해 MC 태연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퀸덤2'에 이어 '퀸덤 퍼즐' MC로 나서는 태연은 밝은 화이트톤 배경과 대비되는 어두운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급스럽고 우아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태연의 진행으로 어떤 최상의 걸그룹 조합이 탄생할지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퀸덤 퍼즐'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퀸덤 퍼즐’의 첫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Mnet ‘퀸덤 퍼즐’ 제작진은 5월 16일 채널 공식 SNS를 통해 MC 태연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무채색 배경 속에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태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퀸덤2’에 이어 ‘퀸덤 퍼즐’ MC로 나서는 태연은 밝은 화이트톤 배경과 대비되는 어두운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급스럽고 우아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오롯이 존재 자체로 빛을 발하고 있는 태연의 모습은 MC로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은 물론, 명실상부 K-POP 대표 걸그룹이자 원탑 솔로 아티스트로서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태연의 진행으로 어떤 최상의 걸그룹 조합이 탄생할지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퀸덤 퍼즐’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퀸덤 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각각 퍼즐처럼 맞춰 걸그룹 최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글로벌 K-POP팬들을 찾아간다.(사진=Mnet)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