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헤이븐’,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3’ 참가

조진호 기자 2023. 5. 17.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다음달 9일 미국 LA에서 열리는 종합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3)에서 대규모 PvP 신작 게임 ‘워헤이븐’의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하는 ‘워헤이븐’ 시네마틱 영상은 지난해 10월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게임 영상으로, 영웅을 향한 믿음을 지키기 위해 전장으로 향하는 병사들의 강인한 투지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광활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근접 전투의 강렬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 캐릭터의 전투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칼, 망치, 창 등 냉병기만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병사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초월적 위력으로 전장을 휩쓰는 영웅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이 16대 16으로 나뉘어 자신들이 믿는 영웅의 교리에 따라 끝없이 맞붙는 대규모 PvP 게임이다. 올 하반기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또 완성도 점검을 위해 6월 20~27일(한국시간)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가해 얼리 액세스 체험판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는 ‘SGF 2023’은 글로벌 게임사들의 신작 소식을 전하는 트렌디한 게임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올해는 상반기를 마무리할 가장 중요한 게임쇼로 주목을 받고 있다. SGF 2023의 모든 행사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