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변창훈 총장마약 예방 ‘NO EXIT’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이 17일 경찰청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는 마약범죄 예방 릴레이 '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채영 대경대 총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변창훈 총장은 "마약은 우리 모두를 위협하는 사회문제이다. 마약에서 안전한 학교환경을 조성하고 마약범죄를 예방하고자 다양한 교육활동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마약 퇴출에 대한 국민 의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자치단체장과 정치인 등 유명인들이 동참해 지난달 26일부터 연말까지 이어 나가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방식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한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 게시하면서 다음 주자 2명을 지목하면 된다.
이채영 대경대 총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변창훈 총장은 “마약은 우리 모두를 위협하는 사회문제이다. 마약에서 안전한 학교환경을 조성하고 마약범죄를 예방하고자 다양한 교육활동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은 영남대 최외출 총장과 대신대 최대해 총장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스포츠동아(경산)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전현무, 내 그림 산 후 대상 받아…내 일처럼 기뻐”
- 박세리, 로마 여행 중 어깨탈골…돈도 뜯겨 (뭉뜬 리턴즈)[TV종합]
- 장나라, 딸 유괴에 혼비백산→‘엄마 강유라’의 5단계 심정 변화 (패밀리)
- ‘김준호♥’ 김지민 말문이 막혀버렸네…황당한 결혼스토리 (장미의전쟁)
- 미주, 다이어트 부작용 고백 “40kg대, 라면 1개 다 못 먹어” (옥문아)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임지연, 실제 신분세탁 꿈꿨나 “닮고 싶은 캐릭터 연기, 처음” (옥씨부인전)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김나정 “묶인 채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약 강제 투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