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정 PD→류승범, 도전 멈추지 않는 인생사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에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들이 인생사를 공유한다.
17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류승범, 김소정 PD, 유준하 선수가 출연한다.
서울대학교를 다니면서 프로 축구선수로도 활약 중인 유준하 선수를 알아가는 시간이 이어진다.
배우 류승범도 출연해 최근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유퀴즈'에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들이 인생사를 공유한다.
17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류승범, 김소정 PD, 유준하 선수가 출연한다.
먼저 김소정 PD와 토크를 나눈다. 페이크 다큐부터 알바 시리즈까지 누적 조회수 7억 뷰에 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 배경, 숏폼 콘텐츠 속 다양한 캐릭터 비하인드, 영상에 전하고 싶은 진심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대학교를 다니면서 프로 축구선수로도 활약 중인 유준하 선수를 알아가는 시간이 이어진다. 축구의 세계에 입문한 계기, 프로 무대에 서기 위해 노력했던 일화, 프로구단 입단 과정 등 성장 스토리를 전한다. 또한 지난 4월 꿈꾸던 K리그 데뷔전 소감도 밝힌다.
배우 류승범도 출연해 최근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를 시작으로 쌓아온 필모그래피, 앞으로의 계획을 솔직하게 밝힌다. 친형 류승완 감독의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연예계에 데뷔한 사연, 이후 홀연 외국으로 떠난 이유, 앞으로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와 장르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눈다. 또한 아내와의 첫 만남과 슬로바키아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야기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