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농협과일맛선 알리기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농협본부(본부장 김용욱)가 농협의 프리미엄 과일 구독서비스인 '월간 농협과일맛선' 알리기에 나섰다.
강원농협은 12일 본부 정문에서 농협이 엄선한 과일 꾸러미를 전시하고 정기구독 방법을 홍보하는 '농협과일맛선' 출시 행사를 열었다.
월간 농협과일맛선은 소비자가 매월 5만원을 결제하면 농협이 엄선한 국산 프리미엄 과일 6종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구독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가입 고객엔 첫달 구독료 할인
강원농협본부(본부장 김용욱)가 농협의 프리미엄 과일 구독서비스인 ‘월간 농협과일맛선’ 알리기에 나섰다.
강원농협은 12일 본부 정문에서 농협이 엄선한 과일 꾸러미를 전시하고 정기구독 방법을 홍보하는 ‘농협과일맛선’ 출시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김용욱 본부장, 고명환 NH농협은행 강원본부장, 박종광 전국금융산업노조 NH농협지부 강원지역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농협 내방객·시민들에게 신선하고 맛좋은 국산 제철과일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농협과일맛선을 애용해달라고 당부했다. 김 본부장은 “농협과일맛선은 당도가 높고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께 선물로 활용할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월간 농협과일맛선은 소비자가 매월 5만원을 결제하면 농협이 엄선한 국산 프리미엄 과일 6종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구독서비스다. 소비자가 고품질 국산 과일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게 해 국산 과일의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를 촉진하는데 목적이 있다. 농협은 신규 고객에게 첫달 구독료를 2만9900원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