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겁도 없이' 노래방 선공개… 연일 핫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비아이(B.I)가 컴백에 앞서 노래방에서 직접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비아이는 지난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소재의 노래연습장에서 정규 2집 '투 다이 포'(TO DIE FOR)의 더블 타이틀곡 중 '겁도없이'(feat. BIG Naughty)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이 가운데 노래방 반주로도 '겁도없이'가 먼저 릴리즈 되었고 비아이가 직접 노래방을 찾아 기습 라이브 무대를 펼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아이는 지난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소재의 노래연습장에서 정규 2집 ‘투 다이 포’(TO DIE FOR)의 더블 타이틀곡 중 ‘겁도없이’(feat. BIG Naughty)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겁도없이’는 비아이와 빅나티(빅나티·서동현)가 함께한 곡으로, 정식 발매 전 다양한 스팟에서 라이브 또는 음원으로 펼쳐지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비아이는 지난 7일 ‘2023 대구힙합페스티벌’에서 ‘겁도없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우연한 장소에서 신곡을 먼저 접할 수 있도록 ‘Getting hot in ( )’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노래방 반주로도 ‘겁도없이’가 먼저 릴리즈 되었고 비아이가 직접 노래방을 찾아 기습 라이브 무대를 펼친 것. 비아이의 SNS 라이브 방송으로도 중계된 가운데, 비아이 특유의 귀에 맴도는 훅 멜로디가 일찌감치 많은 이들의 ‘떼창’을 유발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비아이의 ‘투 다이 포’는 더블 타이틀곡 ‘겁도없이’와 ‘다이 포 러브’(feat. Jessi)를 포함해 총 15곡으로 구성된 앨범이다. 정규앨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을 들려주고 있는 비아이의 자신감이 본 앨범에는 어떻게 나타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달 1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루프탑 달고 캠핑갈까?"..'100조 車애프터마켓' 활황
- 성병 옮기고 잠수탄 男, 스토킹으로 기소된 女[사사건건]
- 여자만 노린..그래서 더 야비한 '강남역 묻지마 살인'[그해 오늘]
- "서울 한복판에서"...'응급실 뺑뺑이' 5살 아이, 결국 숨져
- 4000원으로 20억 벌었다…세탁소 갔다 복권 당첨된 사연
- 결혼 석달 앞두고 연락두절…집에 가보니 숨져 있었다
- '유럽 출장 다녀오면 뭐하나'…눈덩이 나랏빚에도 뒤로 밀린 재정준칙
- 박진영, 하루 만에 1075억 벌었다..JYP주가 20%대 급등
- '불황터널' 끝이 보인다…삼성전자·SK하이닉스 쓸어담는 외국인
- "시골구석까지 퍼져"...文 아들 경고한 '지명수배 포스터' 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