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인기퀸 솔로녀 "미치겠다"…졸지에 '팜므파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4기에 새로운 '팜므파탈'이 등장한다.
이 고민이 끝나기도 전, 솔로녀는 또 다른 솔로남에게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면서 네가 생각났어"라는 고백을 받는다.
"슈퍼 데이트권을 따면 너한테 쓸 거니까"라고 '로맨스 예고제'에 돌입한 솔로남의 모습과 당황한 솔로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어떡해, 인기녀로 가고 있다"고 설렘을 느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4기에 새로운 '팜므파탈'이 등장한다.
17일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14기 솔로남의 마음을 헤집어 놓은 새로운 '인기퀸'이 러브라인의 중심으로 떠오른다.
이날 한 솔로녀는 "내일 정식으로 데이트 신청하겠다"는 솔로남의 저돌적 데이트 신청을 받고 "이렇게 잘해주시는데 어떡하죠"라며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이 고민이 끝나기도 전, 솔로녀는 또 다른 솔로남에게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면서 네가 생각났어"라는 고백을 받는다. "슈퍼 데이트권을 따면 너한테 쓸 거니까"라고 '로맨스 예고제'에 돌입한 솔로남의 모습과 당황한 솔로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어떡해, 인기녀로 가고 있다"고 설렘을 느낀다.
반면 이 솔로녀는 "미치겠다"며 "정리하러 갔는데 오히려 저한테 오시겠다는 거다, 생각보다 굉장히 멘탈이 털리더라"며 러브라인을 정리하러 갔다가 또 다른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돌아오게 된 당혹감을 털어놓는다.
결국 이 솔로녀는 "갑자기 무슨 일이야, 나 어떡해야 해"라며 "나쁜 여자 된 것 같아 지금"이라고 심적 스트레스를 호소한다. 솔로녀의 하소연을 들어주던 상대 솔로녀는 "남자들한테 무슨 짓을 한 거냐"며 부러워한다. 행복한 고민에 빠진 솔로녀는 결국 "이게 좀 배분될 순 없었을까"라고 괴로워한다. 졸지에 14기 '팜므파탈'이 된 솔로녀는 누구일지, 그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더욱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형빈, '브레이킹 다운' 한일전 위해 추성훈 만났다
- '린자면옥' 첫 OST '달의 뒷면' 발매…진효정 첫 가창자 발탁
- '트랄랄라' 안성훈, '미스터트롯2' 상금으로 부모님께 전원주택+차 선물
- 신현준 두 아들, '빵카로드2' 깜짝 등장…귀여움 한도초과
- 파나틱스 출신 김도아, 데뷔 5년만 '솔로 출격' 예고
- 현대차, 친환경·고성능·AS로 日 뚫는다
- 폐배터리 몸값 400% 뛰었다
- 5대 은행, 올해 혁신·공동점포 개설 0건
- 제 15회 전자신문 대학(원)생 ICT논문 공모대제전
- 지난해 하반기 유료방송 가입자 3624만명...IPTV 1위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