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수빈X연정,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메인보컬 수빈과 연정이 새 뮤지컬에 캐스팅됐다.
5월 1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빈과 연정은 최근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에 합류했다.
'알로하, 나의 엄마들'을 통해 처음 뮤지컬에 도전하는 수빈은 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고음을 소화하는 성량, 맑고 고운 음색으로 비련한 운명에 사로잡힌 송화의 모습을 열연할 예정이다.
우주소녀 내에서 보컬의 중심축으로 꼽히는 수빈과 연정의 뮤지컬 동반 캐스팅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메인보컬 수빈과 연정이 새 뮤지컬에 캐스팅됐다.
5월 1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빈과 연정은 최근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에 합류했다.
연정은 의병 활동을 하던 아버지를 여의고 힘겹게 살아가는 양반집 딸 버들로 분한다. 수빈은 무당의 손녀로 태어났지만 무당의 꼬리표를 떼고 오직 자신으로 살아가고자 하는 송화 역을 맡았다.
‘알로하, 나의 엄마들’은 국공립 유일 뮤지컬 단체인 서울시뮤지컬단의 창작 레퍼토리 뮤지컬이다. 일제강점기에 희망을 찾아 포와(하와이)로 떠난 식민지 사람들이 낯선 땅에서 서로를 보듬고 의지하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삶을 살아낸 가슴 뭉클한 인생 역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연정은 지난해 뮤지컬 ‘리지(LIZZIE)’와 ‘사랑의 불시착’에서 각각 앨리스 러셀과 서단 역을 맡아 열연했다. '리지'를 통해서는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널리 인정받은 가창력을 마음껏 뽐내며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신인상 여자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서단 역을 통해서는 기존 캐릭터의 외적 이미지를 최대한 가져오면서도 자신만의 해석으로 캐릭터의 순수한 내면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알로하, 나의 엄마들’을 통해 처음 뮤지컬에 도전하는 수빈은 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고음을 소화하는 성량, 맑고 고운 음색으로 비련한 운명에 사로잡힌 송화의 모습을 열연할 예정이다.
수빈은 2018년 SBS 드라마 ‘훈남정음’의 OST를 가창했고, 2019년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2라운드까지 진출하며 자신의 보컬 역량을 펼쳤다. 지난해 9월부터는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MC를 맡는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수빈과 연정이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해 6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우주소녀는 ‘퀸덤2’를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파워풀한 가창력 그리고 퍼포먼스 내공을 보여줬다. 우주소녀 내에서 보컬의 중심축으로 꼽히는 수빈과 연정의 뮤지컬 동반 캐스팅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알로하, 나의 엄마들’은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7월 15일부터 공연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