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리바이스 150주년 콘서트 메인무대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걸그룹 뉴진스가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150주년 기념 공연 무대를 장식한다.
파격적이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을 매료시킨 지올팍, 개성 넘치는 싱잉랩과 진솔한 가사로 MZ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빅나티, 리바이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미래의 트렌드를 주도할 Gen-Z의 대표 K-팝 그룹 뉴진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걸그룹 뉴진스가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150주년 기념 공연 무대를 장식한다.
17일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에 따르면, 리바이스의 주요 캠페인인 LIVE IN LEVI’S® 뮤직 콘서트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파격적이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을 매료시킨 지올팍, 개성 넘치는 싱잉랩과 진솔한 가사로 MZ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빅나티, 리바이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미래의 트렌드를 주도할 Gen-Z의 대표 K-팝 그룹 뉴진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탄생 150주년을 맞이한 501데님 외에도 501® Experience를 위해 특별 제작된 그래피티 의상과 리바이스 테일러 제품 등으로 참석하는 셀럽들이 스타일리시한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고, 많은 유명 셀럽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150주년 기념 Levi’s 501® Experience는 5월 20일 토요일 저녁 5시 01분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리바이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오는 20일 최초의 데님 501® 탄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Levi’s 501®익스피리언스도 진행한다.
150년 전에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한 작은 회사는 훗날 501® 청바지로 알려지게 된 데님 리벳 가공에 대한 특허를 받았고, 이후 가장 오래 지속되는 아이콘이자 다른 모든 청바지의 근본으로 자리 잡았다.
리바이스®는 150주년을 기념하는 2023년 5월 20일 토요일 Levi’s 501® Experience를 더욱 특별하게 준비하였다.
501® Experience의 중심에는 "역사와 유산, 아이콘, 문화적 영향, 변함없는 헌신"이라는 주제를 활용하여 리바이스가 살아 숨쉬는 공간을 준비하였다. 첫 번째로는 리바이스의 역사를 담은 오리지널 아카이브를 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각 시대별 데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찌면 다야?” 종로 한복판서 쿵쾅댄 야밤 뒤풀이, 주민들은 ‘부글’
- [영상]"100년 견딘다"더니…中 해저터널 보름만에 물바다[차이나픽]
- "진료 못해" 5세 아이 서울 한복판서 '응급실 뺑뺑이'…결국 숨져
- '백종원' 빠진 예산 국밥거리, 음식에서 파리가…식당 사장 "그럴 수도 있지"
- 전지현 130억 현금으로 산 그집…최고가 또 갈아치웠다 [부동산360]
- 39살 남규리, 나이 거스르는 미모
- 임창정 아내 서하얀도 손절?…“유튜브 크리에이터 그룹서 이름 삭제”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결혼 했을지도"
- "딸기코한 것"…어린이집서 수백회 집단 학대, 교사의 변명
- 최강희, 6주만에 6㎏ 감량…선명한 복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