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화요일 밤 '2시간' 빨리 만난다…23일부터 밤 9시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오는 23일부터 화요일 밤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이동한다.
17일 SBS는 "'TV 편성 조정(5/22)'을 통해 화요일 밤 11시대 방송하던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화요일 밤 9시 프라임타임대로 2시간 전진 배치한다"고 밝혔다.
SBS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이어 밤 10시 20분에는 강호동, 이승기의 '강심장리그'를 편성함으로써 화요일 밤 토크쇼 전성시대를 펼친다는 전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오는 23일부터 화요일 밤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이동한다.
17일 SBS는 "'TV 편성 조정(5/22)'을 통해 화요일 밤 11시대 방송하던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화요일 밤 9시 프라임타임대로 2시간 전진 배치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밤 10시대에 방송한 적은 있으나, 시간을 더 앞당겨 가족 시간대인 밤 9시 편성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5월 첫째 주와 둘째 주, 2049 시청률에서 연속 2주간 화요일 전체 1위를 하는 등 경쟁력 있는 SBS 간판 예능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임원희 등 돌싱 네 남자의 짠한 토크들이 솔직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부담 없는 웃음으로 승화되면서 SBS 예능 클립 중 유튜브 조회 수 톱 순위에 들 정도로 화제성도 견인하고 있다.
이에 '신발 벗고 돌싱포맨' 연출을 담당하는 백수진 PD는 "'돌싱포맨'은 인생의 쓴맛, 단맛을 모두 맛본 이들이 서로 자기가 좀 더 낫다며 비교하면서 티격태격하는 부분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주는 것 같다. 9시대 개편 후에도 이승철, 김민준, 장윤정, 최여진 등 탄탄한 게스트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안겼다.
SBS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이어 밤 10시 20분에는 강호동, 이승기의 '강심장리그'를 편성함으로써 화요일 밤 토크쇼 전성시대를 펼친다는 전략이다. 9시대로 전진 배치된 '신발 벗고 돌싱포맨'과 10년만에 화요일 밤으로 새롭게 돌아온 '강심장리그'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태리, '열정 페이' 논란 직접 사과 "생각 짧았다…명백히 제 잘못"
- '기자 변신' 조정린 "변호사 남편과 6개월 만에 결혼...엄마 된다"
- 정용화, 中 예능 하차 통보…한한령 강화되나
- 그리 "여친과 혼인신고서 써봐"…'돌싱포맨', 밤 9시도 통했다 '2049시청률 1위'
- [포착] 발걸음 옮길 때마다 "제니! 제니!"…뜨거웠던 칸 레드카펫 데뷔
- 김나영, 연인 마이큐와 칸영화제 참석 "잊지 못할 기억"
- '강심장리그' 허동원 "'더글로리' 김은숙 작가 대본, 보자마자 이건 아니라고 생각"
- 뉴진스 민지, 패션지 커버 장식…청순 비주얼로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