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학폭 가해자→가정폭력 피해자 '충격 변신'('마당이 있는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로리' 학교 폭력 피해자로 레전드 캐릭터를 경신한 배우 임지연이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가종 폭력 피해자로 충격 변신한다.
"뒷마당에서 시체 냄새가 난다"라는 한 줄의 미스터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당이 있는 집'은 김태희(문주란 역), 임지연(추상은 역), 김성오(박재호 역), 최재림(김윤범 역) 등 탄탄한 배우진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스릴러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더 글로리' 학교 폭력 피해자로 레전드 캐릭터를 경신한 배우 임지연이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가종 폭력 피해자로 충격 변신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뒷마당에서 시체 냄새가 난다"라는 한 줄의 미스터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당이 있는 집'은 김태희(문주란 역), 임지연(추상은 역), 김성오(박재호 역), 최재림(김윤범 역) 등 탄탄한 배우진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스릴러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주인공 '상은' 역을 맡은 임지연의 스틸이 처음으로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극 중 임지연은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가정폭력 피해자 '상은' 역을 맡아, 지옥 같은 현실에서 탈출하고자 하는 내재한 욕망을 강렬한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인 임지연은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2023년을 임지연의 해로 만든 바 있다. 이에 압도적 스릴러로 돌아온 임지연이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불러일으킬 또 하나의 신드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임지연은 가정폭력에 내몰린 여자의 안타까운 상황을 온몸으로 구현해 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잔뜩 헝클어진 머리카락 틈으로 비치는 임지연의 절박한 눈빛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또한 임지연은 민소매 차림으로 욕실 거울 앞에서 자기 모습을 비추어 보고 있는데, 툭 불거진 쇄골과 앙상한 팔 그리고 상반신을 뒤덮은 검푸른 멍 자국이 보는 이의 탄식을 유발한다.
더욱이 깡마른 몸과는 달리 볼록하게 솟은 배는 그가 임산부라는 사실을 암시해 충격을 한층 배가시킨다. 이에 '학교폭력 가해자'에서 '가정폭력 피해자'로 180도 달라진 임지연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관심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임지연이 뿜어내는 서늘함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메마른 듯 텅 비어 있는 눈빛 너머로 깊이를 알 수 없는 어둠과 꿈틀거리는 욕망이 느껴진다. 이처럼 눈빛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드는 임지연이 '마당이 있는 집'에서 선보일 압도적 열연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또한 임지연은 자신의 집 마당에서 나는 시체 냄새로 인해 혼란에 빠지는 '주란' 역의 김태희와 얽히며 거대한 미스터리의 중심에 설 예정이. 과연 임지연이 김태희의 마당에서 나는 시체 냄새와 어떤 관련이 있을지 궁금증이 꼬리에 꼬리를 문다.
이에 '마당이 있는 집' 제작진은 "임지연이 스스로를 뛰어넘는 열연을 펼쳤다"면서 "폭력에 길든 피해자의 모습부터 지옥 같은 현실을 탈바꿈하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에 이르기까지, 한 작품 안에서 임지연이 소화하는 연기 스펙트럼이 실로 엄청나다. 임지연이 등장하는 매 순간 숨죽이게 되실 것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은 오는 6월 19일부터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차소환' 유아인, 21시간 밤샘 조사 "심려끼쳐 죄송" - SPOTV NEWS
- 최성국, ♥24세 아내 임신 "9월 출산…태명은 추석이"('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닥터 차정숙', 아직도 풀리지 않은 떡밥 셋[초점S] - SPOTV NEWS
- 허정민, 주말극 출연 무산에 공개저격 "두 달 준비했는데…작가님이 싫다고" - SPOTV NEWS
- 장윤정, 故해수 사망에 통곡 "이렇게 아픈 이별…서글프고 힘들어"[전문] - SPOTV NEWS
- 아이유, 억지 표절 의혹 속앓이에도 뚝심 선행…누적 기부액만 50억[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