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조사 마친 유아인...경찰, 구속영장 신청 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씨(본명 엄홍식)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 중이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16일 오전 9시 유아인 씨를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소환해 2차 조사를 진행했다.
경찰은 이에 그치지 않고, 유아인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 중이다.
프로포폴, 케타민, 졸피뎀, 대마 등 투약한 마약류의 종류가 많은 데다가, 유아인 씨가 혐의를 대부분 부인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씨(본명 엄홍식)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 중이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16일 오전 9시 유아인 씨를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소환해 2차 조사를 진행했다.
피의자 신문은 다음날인 17일 오전 4시 40분까지 이어졌으며, 이후 2시간 가까이 조서를 열람한 후 약 21시간의 조사가 마무리됐다.
경찰은 이에 그치지 않고, 유아인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 중이다. 프로포폴, 케타민, 졸피뎀, 대마 등 투약한 마약류의 종류가 많은 데다가, 유아인 씨가 혐의를 대부분 부인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유아인 씨는 경찰청을 나서며 취재진 앞에서 "내가 할 수 있는 말들을 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투약 혐의 등에 관한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앞서 지난 3월 이뤄진 첫 소환 조사에서 유아인 씨는 일부 대마 흡입을 제외한 대다수의 혐의를 부인했다. 프로포폴, 케타민 등은 치료 목적으로 투약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조사 미뤘던 유아인, 오늘(16일) 2차 경찰 출석
- 아이유, 생일 맞아 미혼모·독거노인 등에 2억 5천만원 기부
- 화사, 퍼포먼스 선정성 논란 "선 넘어" vs "문제 없다"
- 드라마·예능 최고 화제작 OTT 아닌 TV에서…'닥터차정숙' '뿅뿅 지구오락실' 1위
- "'택배기사', 2016년 웹툰 원작 기반"…넷플릭스, 日 게임 표절 의혹 반박
- '초코파이'에 분노한 김여정...북한, 대북전단 전격 공개한 이유 [Y녹취록]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한반도에서 군사적 충돌은 불가피" 김정은의 강력한 경고? [Y녹취록]
- '백두산 호랑이' 중국 민가 습격...농민 물고 달아나
- '마약 혐의' 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강제 흡입 당했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