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오후 11시→9시 두시간 앞당긴다 “가족 시간대 편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5월 23일부터 화요일 오후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이동한다.
SBS는 5월 17일 이같이 밝히며 "기존 오후 11시에서 오후 9시 프라임 타임대로 2시간 전진 배치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SBS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이어 오후 10시 20분에는 강호동, 이승기의 '강심장리그'를 편성함으로써 화요일 밤 토크쇼 전성시대를 펼친다는 전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5월 23일부터 화요일 오후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이동한다.
SBS는 5월 17일 이같이 밝히며 "기존 오후 11시에서 오후 9시 프라임 타임대로 2시간 전진 배치한다"고 설명했다. 가족 시간대인 오후 9시 편성은 처음이다.
이에 ‘신발 벗고 돌싱포맨’ 연출을 담당하는 백수진 PD는 “’돌싱포맨’은 인생의 쓴맛, 단맛을 모두 맛본 이들이 서로 자기가 좀 더 낫다며 비교하면서 티격태격하는 부분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주는 것 같다"며 "9시대 개편 후에도 이승철, 김민준, 장윤정, 최여진 등 탄탄한 게스트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안겼다.
한편, SBS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이어 오후 10시 20분에는 강호동, 이승기의 ‘강심장리그’를 편성함으로써 화요일 밤 토크쇼 전성시대를 펼친다는 전략이다.(사진=S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