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허그, 츄파춥스 디자인 제품 선보인다
정정욱 기자 2023. 5. 17.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핸드허그가 글로벌 사탕 브랜드인 츄파춥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전개한다.
첫 라인업은 '라이프스타일 오브 피플 비비드'라는 슬로건으로, 생기발랄한 사람들의 일상에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제품을 선보인다.
박준홍 핸드허그 대표는 "유쾌함을 담은 츄파춥스 디자인 제품이 일상 속 기분전환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65주년을 맞은 츄파춥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핸드허그가 글로벌 사탕 브랜드인 츄파춥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전개한다. 첫 라인업은 ‘라이프스타일 오브 피플 비비드’라는 슬로건으로, 생기발랄한 사람들의 일상에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제품을 선보인다. 츄파춥스 특유의 화사하고 강렬한 색상과 다채로운 그래픽을 문구, 잡화, 팬시, 리빙, 홈데코 등의 상품에 적용해 화려함, 즐거움, 자유분방함을 표현한다. 박준홍 핸드허그 대표는 “유쾌함을 담은 츄파춥스 디자인 제품이 일상 속 기분전환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65주년을 맞은 츄파춥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강희 동안 미모에 11자 복근, 54.5→48.3kg ‘6.2kg 감량’ (전문)[DA★]
- 박세리, 로마 여행 중 어깨탈골…돈도 뜯겨 (뭉뜬 리턴즈)[TV종합]
- 김민경vs윤성빈 이렇게 안 맞을 수가…연애스타일 ‘상극’ (뭉뜬)
- 이나은, 꽃 선물 받았나? 명품백 들고 해사한 미소 [DA★]
- 김선아, 기자들 앞에서 중대 발표…현장은 아수라장(가면의 여왕)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