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에 2200건…롯데홈쇼핑 ‘토요장터’ 인기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이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20분간 선보이는 '토요장터'가 주목받고 있다.
자사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의 일환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 시 22년차 베테랑 김지애 쇼핑호스트와 함께하는 리빙 전문 프로그램 '리빙에센스'를 선보였다.
김 쇼핑호스트는 2001년 입사 이후 리빙, 생활, 식품 등을 주로 담당하며 자사 대표 쇼핑호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짧은 방송시간에도 고객 큰호응
자사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의 일환이다. 고물가에 따른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3월 선보인 스팟성 프로그램으로, 토요일 오전 8∼9시에 평소 대비 주문금액이 2배 이상 높은 점을 반영해 ‘주말 오픈런’ 콘셉트로 기획했다. 짧은 방송시간에도 불구하고 평균 주문건수가 2200 건을 넘는 등 고객 호응이 높다.
20일 그리스에서 직수입한 코우카키스 그릭요거트를, 27일 포르투갈 리빙 브랜드 레노바의 천연펄프 컬러티슈를 판매한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국내·외 프리미엄 식품과 생활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여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 시 22년차 베테랑 김지애 쇼핑호스트와 함께하는 리빙 전문 프로그램 ‘리빙에센스’를 선보였다. 분야별 전문 프로그램을 통한 방송 경쟁력 강화의 일환이다.
김 쇼핑호스트는 2001년 입사 이후 리빙, 생활, 식품 등을 주로 담당하며 자사 대표 쇼핑호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자극적이지 않은 진솔하고 편안한 진행, 상품에 대한 꼼꼼한 분석과 정보 전달로 오랜 기간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방송에서는 김 쇼핑호스트가 직접 사용 후 깐깐한 기준에 따라 엄선한 상품만을 판매하며, 상품 활용 비법도 공개한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희 동안 미모에 11자 복근, 54.5→48.3kg ‘6.2kg 감량’ (전문)[DA★]
- 박세리, 로마 여행 중 어깨탈골…돈도 뜯겨 (뭉뜬 리턴즈)[TV종합]
- 김민경vs윤성빈 이렇게 안 맞을 수가…연애스타일 ‘상극’ (뭉뜬)
- 이나은, 꽃 선물 받았나? 명품백 들고 해사한 미소 [DA★]
- 김선아, 기자들 앞에서 중대 발표…현장은 아수라장(가면의 여왕)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어깨에 폭…“마음의 온도 상승” [DA★]
- 애쓰는 황인엽♥정채연 로맨스…‘조립식가족‘ 개연성이 관건 [홍세영의 어쩌다]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