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미트2' 상금으로 산 부모님 집 최초 공개 '효도 플렉스'('트랄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안성훈이 '미스터트롯2' 진(眞) 상금으로 구입한 집을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의 금의환향 고향 방문기가 공개된다.
이날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우승 부상으로 받은 자동차를 직접 운전해 부모님이 계신 전원주택으로 향한다.
이 집은 안성훈이 '미스터트롯2' 우승 상금으로 구입한 것이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안성훈이 '미스터트롯2' 진(眞) 상금으로 구입한 집을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의 금의환향 고향 방문기가 공개된다.
이날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우승 부상으로 받은 자동차를 직접 운전해 부모님이 계신 전원주택으로 향한다. 이 집은 안성훈이 '미스터트롯2' 우승 상금으로 구입한 것이라고. 안성훈은 집과 함께 부상으로 받은 자동차까지 부모님께 선물했다.
집으로 가는 길목마다 걸린 자신의 플래카드를 하나하나 눈에 새긴 안성훈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반겨 주시는 부모님을 보고 함박 미소를 짓는다. 너른 마당을 품은 2층짜리 전원주택에서 가장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마당은 물론 창문 가득 장식된 안성훈의 사진이다. 곳곳에 묻어 있는 부모님의 아들 사랑에 안성훈은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안성훈과 부모님의 단란한 대화가 시작된다. 특히 고교시절 힘든 가정 형편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부모님을 위해 최선을 다한 효자 안성훈의 이야기가 눈물샘을 자극한다. 힘들었지만 서로를 지켜온 과거 이야기를 하며 가족은 모두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안성훈은 아버지를 향해 "수십 년 동안 가정을 해주셨으니까, 이제는 편히 쉬셔라"고 말해 뭉클함을 안겨준다.
그런가 하면 이날 안성훈 어머니의 솔직한 발언이 웃음을 준다.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가장 잘 생긴 멤버를 묻는 아들에게, 어머니는 망설임 없이 "나는 송민준"이라고 답한다. 이에 안성훈 아버지가 또 다른 멤버를 지목해 훈훈함을 준다. 아들 앞에서도 꺾이지 않는 안성훈 어머니의 솔직함과 함께 안성훈 아버지가 뽑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최고 미남이 궁금증을 더한다.
이외에도 안성훈은 고향분들의 환대 속에서 즉석 미니 콘서트도 펼친다. 여기에 누구도 예상 못한 깜짝 게스트도 등장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차소환' 유아인, 21시간 밤샘 조사 "심려끼쳐 죄송" - SPOTV NEWS
- 최성국, ♥24세 아내 임신 "9월 출산…태명은 추석이"('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닥터 차정숙', 아직도 풀리지 않은 떡밥 셋[초점S] - SPOTV NEWS
- 허정민, 주말극 출연 무산에 공개저격 "두 달 준비했는데…작가님이 싫다고" - SPOTV NEWS
- 장윤정, 故해수 사망에 통곡 "이렇게 아픈 이별…서글프고 힘들어"[전문] - SPOTV NEWS
- 아이유, 억지 표절 의혹 속앓이에도 뚝심 선행…누적 기부액만 50억[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