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휘, 오늘(17일) ‘나쁜 엄마’ OST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제휘가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제휘가 가창에 참여한 '나쁜엄마(연출 심나연 / 극본 배세영)'의 다섯 번째 OST 'The Road not Taken (더 로드 낫 테이큰)'이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휘가 가창에 참여한 '나쁜엄마(연출 심나연 / 극본 배세영)'의 다섯 번째 OST 'The Road not Taken (더 로드 낫 테이큰)'이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he Road not Taken'은 제휘의 감미로우면서도 담백한 음색과 어쿠스틱한 기타와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제휘의 보컬 코러스라인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가창에 참여한 제휘는 아이유의 '나의 옛날이야기' 편곡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아이유의 '마음', '밤편지', '아이와 나의 바다', CHEEZE의 '긴 꿈에서', 정승환의 '눈사람' 등을 작곡해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다. 이어 '나의 아저씨', '유미의 세포들', '대행사' 등 인기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했다.
이에 제휘는 'The Road not Taken'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세계와 유니크한 음색을 드러내는 동시에 극을 향한 시청자들의 흥미와 몰입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희 동안 미모에 11자 복근, 54.5→48.3kg ‘6.2kg 감량’ (전문)[DA★]
- 박세리, 로마 여행 중 어깨탈골…돈도 뜯겨 (뭉뜬 리턴즈)[TV종합]
- 김민경vs윤성빈 이렇게 안 맞을 수가…연애스타일 ‘상극’ (뭉뜬)
- 이나은, 꽃 선물 받았나? 명품백 들고 해사한 미소 [DA★]
- 김선아, 기자들 앞에서 중대 발표…현장은 아수라장(가면의 여왕)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