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眞 상금 전원주택 최초 공개 (트랄랄라)
효자 안성훈이 금의환향한다.
17일 방송되는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의 금의환향 고향 방문기가 공개된다. 이날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우승 부상으로 받은 자동차를 직접 운전해 부모님이 계신 전원주택으로 향한다. 이 집은 안성훈이 우승 상금으로 구입한 것이라고. 안성훈은 집과 함께 부상으로 받은 자동차까지 부모님께 선물하며 “역시 효자”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집으로 가는 길목마다 걸린 자신의 플래카드를 하나하나 눈에 새긴 안성훈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반겨 주시는 부모님을 보고 함박웃음을 짓는다. 너른 마당을 품은 2층짜리 전원주택에서 가장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곳곳에 묻어 있는 부모님의 아들 사랑이다. 마당은 물론 창문 가득 안성훈의 사진으로 장식된 것. 이에 안성훈은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안성훈과 부모님의 단란한 대화가 시작된다. 특히 고교 시절 힘든 가정 형편에 아르바이트하면서도 부모님을 위해 최선을 다한 효자 안성훈의 이야기가 눈물샘을 자극한다. 힘들었지만 서로를 지켜온 과거 이야기를 하며 가족은 모두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안성훈은 아버지를 향해 “수십 년 동안 가정을 해주셨으니까, 이제는 편히 쉬세요”라고 말해 뭉클함을 안겨준다.
그런가 하면 이날 안성훈 어머니의 솔직한 발언이 웃음을 준다.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가장 잘생긴 멤버를 묻는 아들에게, 어머니가 망설임 없이 “나는 송민준”이라고 답하는 것. 아들 앞에서도 꺾이지 않는 안성훈 어머니의 솔직함과 함께 안성훈 아버지가 뽑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최고 미남도 궁금증을 더한다.
안성훈의 금의환향 고향 방문기는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