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감이 감도는 두산매치플레이 조 추첨식 [KLPGA]
강명주 기자 2023. 5. 17. 0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부터 닷새 동안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총상금 9억원)이 강원도 춘천의 라데나 골프클럽(파72)에서 펼쳐진다.
사진은 개막 하루 전에 진행된 조 추첨식 모습이다.
시드 1~16번을 받은 A그룹 16명이 참가해 조별 리그전을 치를 선수들을 직접 추첨하는 현장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한국 생생포토] 17일부터 닷새 동안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총상금 9억원)이 강원도 춘천의 라데나 골프클럽(파72)에서 펼쳐진다.
사진은 개막 하루 전에 진행된 조 추첨식 모습이다. 시드 1~16번을 받은 A그룹 16명이 참가해 조별 리그전을 치를 선수들을 직접 추첨하는 현장이다.
1조 안선주, 2조 박민지, 3조 이예원, 4조 임희정, 5조 정윤지, 6조 박지영, 7조 이가영, 8조 홍정민, 9조 지한솔, 10조 이소영, 11조 박현경, 12조 임진희, 13조 조아연, 14조 황정미, 15조 한진선, 16조 하민송.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ghk@golfhankook.com
Copyright © 골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골프한국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