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업도 유연하게”…상조사, 이색 상품 출시하며 고객 유치 나서
2023. 5. 17. 08:52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상조사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이색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17일 상조업계에 따르면 보람상조는 기독교 전용 상품을, 대명아임레디는 온라인 상품권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보람상조실로암은 기독교인을 위한 장례상품 ‘천국환송’을 출시했다.
천국환송은 장례용어, 장례예식 등 세부적인 모든 사항을 성경적 의미에 맞게 개편한 상품이다. 보람상조가 개발한 상품 생체보석 비아젬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비아젬은 머리카락이나 분골 등으로부터 추출한 생체원소를 사파이어에 융합해 만드는 보석이다.
더불어 교회가 ‘천국환송 비아젬 699’ 보람상조 상품을 가입할 경우 수익금 일부를 교회 선교기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대명아임레디 온라인 결합상품 가입몰 ‘버킷마켓’은 hy 온라인몰 ‘프레딧’ 상품권을 지원하는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프레딧은 hy가 유산균 발효유, 유제품, 신선식품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프레딧 결합상품은 월 3만2000원을 납부하는 고객에게 2년간 매달 3만원씩 프레딧 상품권을 지급한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결합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레딧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사진 = 각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