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를 어마어마하게 쳤네" 유재석도 화났다…'보험사기 빌런' 향한 일침 ('플레이유 레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유 레벨업:빌런이 사는 세상' 유재석이 역대급 현실 빌런을 만났다.
지난 16일 진행된 '플레이유 레벨업: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 4회 라이브에서는 사회복무요원이 된 유재석이 병원에서 근무하며 빌런을 찾아내는 과정이 펼쳐졌다.
'빌런이 사는 세상'에서 쾌속 레벨업 중인 유재석의 모습이 흥미진진 재미를 주는 가운데, 다음 라이브에서는 또 어떤 활약이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폭풍 상승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플레이유 레벨업:빌런이 사는 세상' 유재석이 역대급 현실 빌런을 만났다.
지난 16일 진행된 '플레이유 레벨업: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 4회 라이브에서는 사회복무요원이 된 유재석이 병원에서 근무하며 빌런을 찾아내는 과정이 펼쳐졌다.
이날 미션은 여러 환자 NPC(Non-Player Character)들 중 보험금을 타내기 위해 고의로 입원한 보험 사기 빌런을 퇴치하는 것. 환자들의 사연을 듣던 유재석은 누가 빌런인지 갈팡질팡 하다가도, 시청자 '유'들의 실시간 채팅과 투표를 통해 실마리를 찾아가며 마지막까지 반전과 혼란을 거듭하는 예측불허 전개를 만들어냈다.
더욱이 미션의 배경인 병원이 어둡고 스산한 느낌으로 꾸며져, 라이브 내내 귀신이 튀어나올 듯한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조성돼 유재석과 '유'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유재석은 지난 시즌1 당시 공포 미션에서 '쫄보 재석'으로 변했던 것과는 달리 NPC들의 사연에 공감하고 빌런의 악행에 분개하는 등 한층 레벨업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라이브 초반 겁을 먹고 진행에 어려움을 겪었던 것도 잠시, 시간이 흐를수록 미션에 완전히 몰입해 활약하며 '유'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특히 뻔뻔한 태도로 일관하는 보험사기 빌런의 행태에 대해서는 "우리 건강보험을 상대로 보험사기를 어마어마하게 쳤다"며 찐 분노를 드러내는 등, 통쾌한 '일침'을 날리기도.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그의 역대급 감정이입에 라이브를 함께하는 '유'들도 속 시원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오싹한 분위기의 미션에 맞춰 평소보다 다소 늦은 시간에 진행된 이번 라이브는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카카오페이지와 플레이유 레벨업 공식 유튜브 채널 합산 기준으로 최고동접자 수가 2만 8천명에 달해 시즌2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을 통해 라이브를 즐긴 이들까지 고려하면 더욱 많은 시청자들이 라이브를 시청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즌2의 1회~4회 라이브 실시간 채팅 수가 누적 30만건에 이를 정도로, 시청자 '유'들이 매회 실시간 라이브에 과몰입하며 재치있는 멘트와 참견들을 쏟아내고 있다. '빌런이 사는 세상'에서 쾌속 레벨업 중인 유재석의 모습이 흥미진진 재미를 주는 가운데, 다음 라이브에서는 또 어떤 활약이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폭풍 상승하고 있다.
한편 '플레이유 레벨업' 다음 실시간 라이브는 오는 23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돌싱' 집단 벗어나고파..곧 기회 온다"('돌싱포맨')
- [SC리뷰]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주행 반성했나? "정신 많이 차렸다"('지구탐구생활')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크리에이터 이름 삭제"(뒤통령)
- "선우은숙 재산 어마어마..재혼한 ♥유영재 관리비만 내며 막말"('뒤통령')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서 열일 中.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