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선비 열애사’ 정건주 종방 인사 “마음이 싱숭생숭해요”
하경헌 기자 2023. 5. 17. 08:49
배우 정건주가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유하 역을 소화하고 난 후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그는 17일 오전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면서 “오늘은 마지막 촬영날이었는데, 제가 촬영을 이화원에서 시작했고 마지막 순간도 이화원에서 끝냈다. 이상하게 마지막 촬영 전까지는 아무렇지 않다가 촬영이 끝나니까 뿌듯하기도 하지만 마음이 싱숭생숭하다”고 마지막 촬영에 대한 아쉬움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정건주는 “지금까지 ‘꽃선비 열애사’를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그동안 본방을 지켜봐 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를 상기하며 “유하야 안녕! 기억할게!”라며 유쾌하게 종방 소감을 마무리했다.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을 통해 연기를 시작한 정건주는 훈훈한 외모와 함께 다양한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오 마이 베이비’ ‘월간 집’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인 그는 최근 영화 ‘리바운드’에서 길거리 농구만 해온 파워 포워드 강호 역을 맡아 스크린에도 데뷔했다.
SBS ‘꽃선비 열애사’는 지난 16일 18회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