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표 '캔디', 어떤 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오는 23일 새 싱글 '캔디(Candy)'로 귀환한다.
박재범은 지난 16일과 17일 모어비전(MORE VISION)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캔디'의 티저 이미지와 티저 모션을 각각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최근에는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초대 MC로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등 아티스트를 넘어 다채로운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펼친 바, 그의 새 싱글 '캔디'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이 오는 23일 새 싱글 '캔디(Candy)'로 귀환한다.
박재범은 지난 16일과 17일 모어비전(MORE VISION)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캔디'의 티저 이미지와 티저 모션을 각각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청량한 무드를 담은 푸른색 배경 위로 캔디가 다양한 방향으로 회전을 그리며 시선을 모았다. 캔디 포장지에는 '제이 팍 플레이버(JAY PARK Flavor)'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번 신곡을 통해 선보일 박재범만의 음악적 '맛'에 궁금증을 더했다.
'캔디'는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프로듀싱을 맡고 자이언티(Zion.T)가 피처링에 참여해 박재범과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했다. 특히 모션 티저에는 차차 말론 특유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사운드가 일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박재범은 그간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이 뚜렷한 곡들을 다수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초대 MC로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등 아티스트를 넘어 다채로운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펼친 바, 그의 새 싱글 '캔디'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남편' 연정훈 "결혼식장 다 부서지고 유리 깨져"
- 최성국, 아빠 된다…24세 연하 아내 임신
- 트로트 가수 해수, 사망...장윤정 "너무 아픈 이별" 애도 [종합]
- 이용식, 예비 사위 원혁 향해 일침 "꼭 결혼하고 싶냐" ('사랑꾼')
- 성훈 소속사, 박나래 관련 악성 루머에 "강력한 법적 조치"
- "참으려다 발설" 배우 허정민, 드라마 강제 하차에 분노
- 마마무 화사, 대학축제 퍼포먼스 선정성 논란... 왜?
- '택배기사' 측, 일본 게임 표절 의혹 반박 "웹툰이 원작"
- 서인영 "결혼 생활 아리송해…신혼여행 취소" ('걸환장')
- "솔직히 무서웠다"…지현우, 연기대상 수상 후 산 오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