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데뷔 8주년 기념 ‘Blue Moon’ 공개..이승협 자작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엔플라잉(멤버 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타이틀곡 'Blue Moon'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전한다.
엔플라잉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Once in a BLUE MOON'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엔플라잉은 17일 리릭 포스터, 18일 트랙리스트 포스터, 19일 타이틀곡 'Blue Moon'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밴드 엔플라잉(멤버 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타이틀곡 ‘Blue Moon’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전한다.
엔플라잉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Once in a BLUE MOON'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몽환적인 바다와 구름을 배경으로 초승달과 함께 타이틀곡명 ‘Blue Moon’이 텍스트로 떠올라있다.
엔플라잉이 5월 20일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Once in a BLUE MOON’은 데뷔 8주년을 맞은 엔플라잉이 흘러가는 시간을 멈춰 팬들과 함께 블루문을 영원히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Blue Moon’은 살면서 몇 번 보지 못하는 환상 속의 블루문을 생각하며 만든 이승협의 자작곡이다.
엔플라잉은 17일 리릭 포스터, 18일 트랙리스트 포스터, 19일 타이틀곡 ‘Blue Moon’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엔플라잉 신곡 ‘Blue Mo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