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 삼각관계’ 백진희X안재현X차주영의 BEST 엔딩 4 (진짜가 나타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에피소드로 '엔딩 맛집'에 등극했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백진희(오연두 역)와 안재현(공태경 역)의 계약 동거 케미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관계성, 눈을 뗄 수 없는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백진희(오연두 역)와 안재현(공태경 역)의 계약 동거 케미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관계성, 눈을 뗄 수 없는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매회 심박수를 무한 상승시키는 엔딩은 특히 다음 회를 기다리게 만드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영상 조회수를 바탕으로 무한 재생을 부른 9~16회 속, BEST 엔딩 4를 꼽아봤다.
# 9회: 깜짝 엔딩 → 오연두와 공태경의 상견례 자리에 나타난 장세진
연두와 태경은 서로의 목적을 위해 가짜 부부가 되기로 합의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가족들 앞에서 다정한 연인인 척 연기를 시작, 이내 은금실(강부자 분)의 허락으로 상견례가 성사됐다.
하지만 두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 상견례 당일 순탄치만은 않았다. 금실은 초대받지 않은 손님 장세진(차주영 분)을 상견례 현장에 초대했고, 가족들은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당황해했다. 세진이 등장한 충격적인 깜짝 엔딩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10회: 은금실, 별채로 들어온 오연두에게 소금 세례! “잘 왔다. 내 집에”
10회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엔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경의 별채에 들어와 살기로 한 연두는 태경의 가족들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집에 들어섰고, 금실은 연두에게 “잘 왔다. 내 집에”라며 소금을 뿌렸다. 갑작스러운 소금 세례에 얼빠진 연두는 깜짝 놀랐고, 소금을 맞은 연두가 과연 어떻게 이 위기를 벗어날지 다음 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11회: “진짜가 아니라니?” 온 가족이 알게 된 연두와 태경의 비밀
연두와 태경은 아슬아슬 가짜 계약 동거 생활을 이어가던 중 가족들에게 발각될 위기에 처했다. 할아버지 제사에 참석한 두 사람은 서로 허심탄회한 대화를 이어갔고, 진짜 가족이 된 것 같다는 연두의 말에 태경은 “우린 진짜가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모습을 금실을 제외한 태경의 가족들이 모두 듣게 됐고 수상쩍은 두 사람의 대화에 의아함을 가졌다.
이후 태경이 “태명! 태명 얘기에요. 진짜로 부르자니까 연두 씨가 싫다잖아요”라고 말했고, 이를 계기로 연두와 태경은 배 속 아기 태명을 ‘진짜’로 결정했다.
#15회: 은금실의 흠을 유일하게 알게 된 강봉님! 은금실 vs 강봉님 싸움 엔딩!
글을 읽지 못하는 금실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반전을 선사했다. 이인옥(차화연 분)의 초대로 태경의 본집에 방문한 강봉님(김혜옥 분)은 자신을 쳐다 보지 않고 책을 읽는 금실에게 먼저 말을 걸었다. 봉님은 금실이 ‘올드스쿨’을 ‘노인학교’로 읽는 등 수상한 행동을 보이자 식당 전단지인 척 미용실 전단지를 건넸고, 식당 전단지라고 착각한 금실의 모습에서 의심이 확신으로 바뀌었다.
봉님은 금실이 ‘까막눈’이라는 흠을 유일하게 알게 된 것. 당황한 금실은 봉님의 입을 막기 위해 몸싸움을 벌였고 봉님이 아무도 모르는 금실의 큰 비밀을 알게 되면서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기대가 모아졌다.
주말 저녁 시간을 순삭 시키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토, 일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영상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희 동안 미모에 11자 복근, 54.5→48.3kg ‘6.2kg 감량’ (전문)[DA★]
- 김민경vs윤성빈 이렇게 안 맞을 수가…연애스타일 ‘상극’ (뭉뜬)
- 이나은, 꽃 선물 받았나? 명품백 들고 해사한 미소 [DA★]
- 김선아, 기자들 앞에서 중대 발표…현장은 아수라장(가면의 여왕)
- [단독] 박나래·성훈 루머 법적대응 “가족까지 고통…협의·선처無” (종합)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