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6월 8일 컴백… '하모니' 시리즈 피날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6월 8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6월 8일 발매하는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의 프롤로그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멤버들을 놀라게 할 정도로 신비한 소울의 능력이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하모니 : 올 인'에서 어떻게 활용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6월 8일 발매하는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의 프롤로그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는 그동안 미스터리하게 여겨졌던 멤버 소울의 초능력 정체가 드러났다. 자신의 초능력을 궁금해하던 소울은 동전에 말을 걸어 반응을 이끌어내며 만물 소통 능력이 있음을 보여준다. 멤버들을 놀라게 할 정도로 신비한 소울의 능력이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하모니 : 올 인’에서 어떻게 활용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우리를 규정짓는 틀과 부조리함에 맞서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 이번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은 조화로운 세계를 향한 여정이 담긴 ‘하모니’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지금까지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임을 입증해 왔다. 성공적인 해외 투어, 잇따른 외신들의 주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Pink Sweat$),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과 협업해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기도 했다. 미니 6집을 통해 선보일 피원하모니의 새로운 모습에 국내외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럽 출장 다녀오면 뭐하나'…눈덩이 나랏빚에도 뒤로 밀린 재정준칙
- '불황터널' 끝이 보인다…삼성전자·SK하이닉스 쓸어담는 외국인
- "시골구석까지 퍼져"...文 아들 경고한 '지명수배 포스터' 결말
- 박진영, 하루 만에 1075억 벌었다..JYP주가 20%대 급등
- 4000원으로 20억 벌었다…세탁소 갔다 복권 당첨된 사연
- 결혼 석달 앞두고 연락두절…집에 가보니 숨져 있었다
- “제발 그만해”…한 달 사귀고 헤어진 그 남자의 만행
- "여자가 나를 무시해"..'강남역 묻지마 살인'[그해 오늘]
- '"루프탑 달고 캠핑갈까?"..'100조 車애프터마켓' 활황
- '조민이 포르쉐 탄다' 가세연 출연진에 실형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