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재벌가 며느리 된다 “‘아씨 두리안’은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다감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5월 16일 공식 SNS을 통해 한다감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한다감은 오랜만에 진행된 프로필 작업에 대한 소감을 묻자 "오랜만에 하는 촬영이다 보니 지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시도해 보고 싶었고, 기획했던 방향대로 콘셉트가 잘 담겨 만족스럽다. 촬영 중간중간 신인 시절이 떠올라 감회가 새롭기도 했다"라고 답했다.
한다감은 TV CHOSUN 드라마 '아씨 두리안'에 대한 기대평도 잊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한다감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5월 16일 공식 SNS을 통해 한다감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한다감은 한층 여유롭고 편안해진 분위기를 보여준다.
블랙 재킷을 걸친 채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눈빛에는 부드러움과 단단함이, 역동적인 포즈에서는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이 물씬 풍긴다. 우아한 미소와 손짓을 한 채 정면을 바라보는 시선에서는 한다감 고유의 아우라가 느껴진다.
한다감은 오랜만에 진행된 프로필 작업에 대한 소감을 묻자 “오랜만에 하는 촬영이다 보니 지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시도해 보고 싶었고, 기획했던 방향대로 콘셉트가 잘 담겨 만족스럽다. 촬영 중간중간 신인 시절이 떠올라 감회가 새롭기도 했다”라고 답했다.
본인이 생각하는 본인의 진짜 모습에 대한 질문에는 “아직도 저를 잘 모르겠다. 발랄하면서도 진중하고 정적인 면이 있다. 개인주의 성향도 조금 있는데 남에게 피해 주지 않기 위한 부분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다감은 TV CHOSUN 드라마 '아씨 두리안‘에 대한 기대평도 잊지 않았다. “재벌가 며느리라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는 만큼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려 노력하고 있다. 방송에 어떻게 보일지 많이 기대된다”라며 설렘을 전했다.
한다감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드라마 ‘아씨 두리안’에서 예민하고 까다로운 성격을 지녔지만 뼛속까지 교양과 우아함이 배어있는 이은성 역으로 분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