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6월 8일 컴백 확정…3부작 마무리 [공식]
2023. 5. 17. 07:2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피원하모니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 프롤로그 영상을 깜짝 공개, 6월 8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는 그동안 미스터리하게 여겨졌던 멤버 소울의 초능력 정체가 드러났다. 자신의 초능력을 궁금해하던 소울은 동전에 말을 걸어 반응을 이끌어내며 만물 소통 능력이 있음을 보여준다. 멤버들을 놀라게 할 정도로 신비한 소울의 능력이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에서 어떻게 활용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우리를 규정짓는 틀과 부조리함에 맞서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 이번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은 조화로운 세계를 향한 여정이 담긴 '하모니(HARMONY)'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이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