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나래, 불륜 잡는 꿀팁 “사진 상세정보로 위치+시간 확인” (세치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호사 양나래가 불륜 잡는 꿀팁을 공개했다.
양나래는 "배우자가 야근을 핑계로 사무실 사진을 찍어서 보냈다. 그런데 어제 찍은 사진을 보내고 불륜녀와 모텔에서 불륜을 저지른 사례가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양나래는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상세정보 보기를 누르면 찍은 장소와 시간이 뜬다"고 꿀팁을 전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변호사 양나래가 불륜 잡는 꿀팁을 공개했다.
5월 16일 방송된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에서는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와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의 슈퍼매치가 펼쳐졌다.
이날 양나래는 "불륜을 숨길 때 가장 많이 쓰는 방법은 인증샷"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양나래는 "배우자가 야근을 핑계로 사무실 사진을 찍어서 보냈다. 그런데 어제 찍은 사진을 보내고 불륜녀와 모텔에서 불륜을 저지른 사례가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때 확인해야 할 것은 사진의 상세정보. 양나래는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상세정보 보기를 누르면 찍은 장소와 시간이 뜬다"고 꿀팁을 전수했다.
양나래는 "제가 이렇게 말하면 '상세정보 안 나오게 설정할 수 있는데?'라고 말씀하시는 분이 있다. 실제로 위치와 시간 정보 아무 것도 안 뜨는 사진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사진을 자세히 봐야 한다. 내가 쓴 카드 내역 혹은 대화 내용을 캡처해 보내면 복사해 포토샵에 붙여넣기를 해라. 그 다음에 밝기 조절을 하면 조작 사진의 경우 농도 차이가 난다"고 전했다.
또 양나래는 "불륜을 숨기기 위해 친구끼리 상부상조하는 경우가 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양나래는 "남편이 친구 핑계를 대고 낚시를 간다고 했다. 그날 저녁에 아이가 너무 아파서 남편한테 전화를 했더니 안 받더라. 곧장 휴대폰에 저장된 남편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집에서 자고 있었다"고 전했다.
알고 보니 친구는 남편이 불륜녀와 여행을 갈 수 있도록 입을 맞춰 아내를 속인 것. 역시 불륜을 저지르고 있던 친구와 남편은 각자의 불륜녀를 만날 때마다 알리바이 역할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