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여자친구 생겨도 엉덩이 안 보여줘, 종기수술 8번” (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홍기가 종기수술 8번을 고백했다.
이상민은 "이홍기가 나한테 굉장한 선배다. 종기 수술을 8번 했다"고 말했고 이홍기는 "그래서 채널 이름이 홍기종기다. 종기가 나는 루트가 여러 개 있는데 피지선 자체가 엉덩이에 몰려 있다. 저는 수술하고 나면 엉덩이에 이만한 구멍이 생긴다"고 밝혔다.
김준호가 "그 정도야?"라며 놀라자 이홍기는 "여자친구 있을 때도 엉덩이를 안 보여줬다. 한 부분 자체가 수술자국으로 검정색이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홍기가 종기수술 8번을 고백했다.
5월 1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안재욱, 이홍기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이홍기가 나한테 굉장한 선배다. 종기 수술을 8번 했다”고 말했고 이홍기는 “그래서 채널 이름이 홍기종기다. 종기가 나는 루트가 여러 개 있는데 피지선 자체가 엉덩이에 몰려 있다. 저는 수술하고 나면 엉덩이에 이만한 구멍이 생긴다”고 밝혔다.
탁재훈이 “그 정도면 총 맞은 것 아니냐”며 놀라자 이홍기는 “째서 안에 있는 고름집을 꺼내보면 엉덩이에 구멍이 이만큼이 빈다. 살이 채워질 때까지 많이 아프다. 비행기도 못타고 공연도 못하고 토크쇼도 서서했다”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얼마나 스트레스면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뭐를 줬으면 좋겠느냐는 말에 선물로 새 엉덩이를 달라고 했다고 한다”며 이홍기의 고충을 이해했다. 이홍기는 “성형을 많이 하니까 갈 수 있다면 엉덩이를 새 걸로 갈고 싶다”고 진심으로 말했다.
김준호가 “그 정도야?”라며 놀라자 이홍기는 “여자친구 있을 때도 엉덩이를 안 보여줬다. 한 부분 자체가 수술자국으로 검정색이다”고 털어놨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