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정도태권도장, 정선아리랑배 ‘강원 어린이 태권왕’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태권도협회(회장 박수웅)가 주최하는 2023년 정선아리랑배 강원도어린이 태권왕대회에서 춘천정도태권도장(관장 유주현)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춘천정도태권도장은 지난 14일 정선에서 막을 내린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7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며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춘천정도태권도장은 단체전종목에서 각각 겨루기 3인조(고학년) 1위, 겨루기 3인조(저학년) 2위, 품새 단체전 2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태권도협회(회장 박수웅)가 주최하는 2023년 정선아리랑배 강원도어린이 태권왕대회에서 춘천정도태권도장(관장 유주현)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춘천정도태권도장은 지난 14일 정선에서 막을 내린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7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며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춘천정도태권도장은 단체전종목에서 각각 겨루기 3인조(고학년) 1위, 겨루기 3인조(저학년) 2위, 품새 단체전 2위에 올랐다. 개인종목에선 이시현, 최 현, 유호성, 김가온, 이서연, 하정훈이 금메달을 차지했고 윤건, 최규원은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정유담, 강병윤, 신재준은 3위를 기록했다. 이날 유주현 관장은 최우수지도자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주장 이시현은 오는 27일 울산에서 열리는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강원도대표로 출전할 예정이다.
심예섭 yess@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대통령, 간호법 거부권 행사 "유관 직역간 과도한 갈등 초래"
- [동해해역 4.5 중형급 지진]대형지진 전조현상? 전문가들 “ 가능성 작지만 지켜봐야”
- 원주시청 50대 공무원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닷새 만에 또 비보
- 교장이 여학생 기숙사 앞 텐트치고 밤새 지키는 이유는?
- 병장 월급 100만원…“군 복무기간 국민연금 강제가입 고려”
- 동해안서 몸길이 3m 대형상어 '청상아리' 그물에 잡혀
- 성착취물 3200개 만든 ‘그놈’, 피해자 당 100만 원에 형 줄였다
- 분노한 강원FC 팬들, 최용수 감독 소환
- [단독] 동해시 백두대간서 포착된 맹수 흔적, 표범? 삵? 스라소니?…전문가들 의견 분분
- [영상] 동해 4.5 지진 위력 실감…주택가·도로·해안 곳곳 CCTV에 흔들림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