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정모 “코요태 두 글자 곡만 40개 이상, ‘Passion’ 가장 좋아해”
2023. 5. 16. 22:02
가수 정모가 신곡 발매 소감부터 다양한 가요계 정보로 청취자를 사로잡았다.
정모는 16일 정오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출연, ‘아무노래 TOP7’ 코너에서 활약했다.
정모는 먼저 신곡 ‘Marionette’(마리오네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신곡 발매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고 밝혔다.
정모는 “요즘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가수분들 비해서는 연식이 많이 됐다. 신곡을 발매할 때 마다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라며 걱정을 토로한 것은 물론, “앨범 낼 때 마다 사실은 큰 도전이다”라며 속마음을 밝혔다.
정모는 김신영과 함께 다양한 추억의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코요태 곡을 추천한 정모는 “코요태는 제목이 두 글자인 곡이 40곡이 넘는다. 김신영과 가장 좋아하는 앨범은 ‘Passion’(패션)”이라며 코요태를 향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정모는 다채로운 추억의 노래로 청취자들과 추억 여행을 떠나는가 하면, 김신영과의 특급 케미부터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선보이는 등 웃음부터 정보까지 유익한 시간을 선물하기도 했다.
정모는 최근 신곡 ‘Marionette’를 공개, 음악부터 라디오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